티앤비소프트

국내 통합 빌링의 대표주자 티앤비소프트는 금융결제원의 주요프로그램 협력사로 CMS자동이체 , 지로청구서 , 카드자동이체 등 다양한 국내 기업청구제도를 통합사용이 가능합니다 .

TNB 업무소개/CMS자동이체(계좌)

웹툰으로 설명한 금융결제원 CMS 자동이체 가입절차

TNB관리자 2022. 9. 6. 13:59

CMS 자동이체란 ? 

은행 및 금융투자회사등이 공동으로 운영하는서비스 이용기관(기업)이 고객의 계좌에서 자금을 출금하거나 고객계좌로 입금을 처리 할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.

CMS사용을 위해서는 전자금융공동망 개설이 필수 적입니다 . 오늘은 그 대표적인 금융결제원 CMS 중계망 개설에 대한 절차를 안내 드립니다 . 좀 더 개설절차를 알기쉽도록 티앤비소프트가 제작한 웹툰설명 입니다 .

CMS자동이체 개설은 기업의 자금을 관리하는 것으로 보다 상세한 설명 과 우리기업에 맞는 CMS프로그램 등 개설시 꼭! 상담을 통한 컨설팅이 필수 입니다 .

[ CMS의 결정에 대한 팁! ]

우리기업이 필요로 하는 제도가 명확한지 , CMS가 다똑같은거 아니야 ? 라고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. CMS는 자금을 출금,입금하는 서비스 이지만 제공하는 CMS프로그램사에 역량에 따라 CMS의 활용이 많이 달라 질수 있습니다 .

CMS는 일상속에서 이미 많이 수행 되고 있으나 상대적으로 우리기업이 CMS자동이체수행을 원할 경우 너무 부족한 정보로 인해 개설시 많은 부분에 대한 내용 파악이 필요 합니다.

CMS신규가입의 경우 국내에 대표적으로 금융결제원 , 효성CMS , 더빌CMS 등이 있으나

어떤 CMS가입 경로를 통하는지에 따라 사용비용 , 운용 방식 , 프로그램의 사용등 많은것이 달라 질 수 있습니다 .

CMS의 도입은 물론 CMS을 사용하는 비용이 들지만 업무효율 및 시간 효율 , 인적 효율을 생각하시면 결코 사용하는 비용이 많은 것이 아닙니다 .

질문을 드린다면 ! 고객 100명의 매월 수납이 필요한데 CMS제도를 쓰지않는다면 과연 기업은 얼마에 비용을 쓰게 될까요 ? 또는 그 인원이 100명이상이라면 ?

아마 상단의 질문에 대한 답은 분명히 무리가 있으실 것 입니다.

저희 티앤비소프트는 CMS자동이체 이외 국내 수납제도인

지로청구서 발행 , 카드자동이체 , 가상계좌 발행등 다양한 기업수납제도1개의 프로그램에 통합이 가능합니다 . 또한 18여년간의 기업수납 전산을 보급관리 하여 현재 2800여 기업에게 서비스 중이며 그 동안의 운영 노하우는 국내 어느 타사보다 뛰어나다고 자부합니다 .

CMS자동이체 관리 필요기업은 언제든 연락주시면 상세한 상담을 통해 보다 정직한 시스템 개설이 되 실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.

 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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